베베쿡 스토리

베베쿡 로고 아이콘

대한민국 배달 이유식의 시작

25년 전, 우연히 떠올린 아이디어 하나로
이유식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전구 아이콘

1999년 5월, 생각했습니다.
‘이런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

아침마다 문 앞에 배달 돼 있는 우유나 신문처럼
아기 이유식도 누군가가 배달해준다면?

아기들에게 뭘 먹일지 엄마들이 고민하지 않도록
매일 매일 다른 메뉴의 갓 만든 이유식을 배달해준다면?

1999년,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이유식 일일배송 서비스에 대해 베베쿡이 가장 먼저 고민했고,
제일 빨리 움직였습니다.
‘엄마들의 육아가 훨씬 편해지면 좋겠다’는 선한 아이디어
하나에서 베베쿡의 이유식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첫 주문은 고작 4건!

홈메이드 방식으로 이유식을 만드는 베베쿡은 4명의 고객님을
위해 작은 솥에서 정성스럽게 이유식을 만들었습니다.
열정으로 가득했던 그 시절을 지나
20여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아기들은
우리가 키운다

지난 25년 동안 베베쿡의
이유식을 먹고 자란 아기는 50만 명이 넘습니다.
베베쿡은 ‘내 아이가 먹을 이유식’이라는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만듭니다.

베베쿡이 특별한 이유

대한민국 이유식의 기준베베쿡 NO.1 영양과학 맞춤설계

베베쿡은 홈메이드 이유식의 기준이 없던 1999년부터 이유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여 새로운 이유식 문화를 선도해왔으며 가장 오래된 이유식 업체인 만큼 동종 업계 중 최다 메뉴인 1,000여 개의 레시피를 갖고 있습니다.
집에서 직접 해주는 방식 그대로 집 앞까지 냉장 배송하는 홈메이드 이유식 배달 브랜드입니다. 베베쿡과 서울대 영양과학위원회는 아이의 성장을 위한 필수 영양소, 그리고 이유식, 영양식을 통한 올바른 영양섭취로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겠습니다.

오직 아이를 위한 먹을거리를 만드는 공간이유식 전용 팩토리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의 도시 춘천에 위치한 이유식 팩토리는 기획부터 시공까지 오로지 아기 먹을거리를 만드는 최적의 공간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약 4,600㎡ 규모의 춘천 팩토리는 첨단 조리 시설과 위생 시스템은 물론 안전한 먹을거리를 생산하기에 가장 적합한 전용 시설을 완비한 이유식 전용 팩토리입니다. 유해물질을 흡착하고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을 가진 친환경 자작나무로 팩토리 내부를 마감해서 들어오는 입구부터 은은한 나무의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베베쿡만의 차별화 포인트, 당일 생산! 당일 배송!매일매일 신선한 안심 배송 서비스

밤부터 새벽사이 베베쿡 신선안심배송

이유식 업계 최초로 전국 직접 배송망을 구축한 베베쿡은 고객님의 주문량에 딱 맞게 매일 매일 이유식을 만듭니다. 갓 만든 이유식을 생산 당일 밤 부터 새벽 사이에 문 앞까지 안전하고 신선하게 안심 배송해드립니다. 지역별 센터에서 안전하게 얼린 아이스팩으로 신선함을 유지한 채 베베쿡 이유식 전용 배송차량인 베베카는 모두가 잠든 밤에 전국 방방곡곡, 좁은 골목골목을 누빕니다.

정기 견학을 통해 생산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한 자부심
엄격한 HACCP 시스템

베베쿡은 대한민국 1등 이유식 전문 회사답게 엄격한 ‘HACCP’ 시스템으로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안전한 것을 먹인다’는 사명감으로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며, 매일 아침 도착하는 신선한 식재료들은 품질관리팀의 철저한 검수를 거쳐야만 입고가 가능합니다. 고객님들을 팩토리로 초청하는 정기 견학을 통해 이유식의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얼마나 깨끗하고 안전하게 이유식을 만들고 있는지 견학단을 통해 검증 받고 있습니다.

원산지까지 투명하게 공개신뢰할 수 있는 원재료

베베쿡은 제철에 우리 땅에서 나온 신선한 재료 위주로 식재료를 선별합니다. 국내산 유기농쌀과 국내산 무항생제 육류만이 이유식의 재료로 사용되며, 그 외 다양한 식재료들의 원산지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식재료만을 고집해 온 베베쿡은, 수급이 어렵고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절대 타협하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따뜻한 나눔 실천

베베쿡의 따뜻한 나눔은 서울 부암동에 본사가 있던 2001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인근 지역에 있는 ‘성가정 입양원’의 수녀님들이 아기 이유식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우연히 전해 듣고, 입양을 앞두고 있는 아기들의 월령을 우리에게 알려주면 그에 맞는 이유식을 매일 매일 수녀님들에게 배달해드리겠다는 이유식 담당자의 전화 한통으로 시작된 이 나눔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성가정 입양원’ 뿐만 아니라 몸이 불편한 아기들이 살고 있는 ‘디딤자리’에도 베베쿡의 이유식은 전달이 됩니다. 베베쿡은 도움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베베쿡 춘천 팩토리를 소개합니다.

베베쿡 이유식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아기 먹거리를 위한 전용 팩토리

베베쿡 팩토리는 오로지 아이의 먹을거리만 만드는 공간입니다.

1,200평 규모의 춘천 팩토리는 설계부터 완공까지 오로지 아이 먹거리를 만드는 공간으로 구상하고 완성되었습니다. 첨단 조리시설과 위생 시스템은 물론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기에 가장 적합한 전용 시설을 완비하였습니다.
또한, 유해물질을 흡착하고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을 가진 친환경 자작나무를 내부 인테리어에 적용하여 들어오는 입구부터 은은한 나무의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업계 최초 견학 시스템을 위한
팩토리 공개

베베쿡은 업계 최초로 견학을 통해 생산시설과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다른 이유식 업체들은 위생 시스템의 미비와 협소한 조리공간, 청결구역 관리감독의 어려움을 이유로 생산현장을 공개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베베쿡은 이미 오래전부터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생산 현장을 공개해 왔습니다. 베베쿡이 얼마나 마음과 정성을 다해 이유식을 만들고 있는지 견학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이유식을 우리 아기에게 먹이고 있다는 자부심을 고객님들께 전해 드리기 위해 베베쿡은 앞으로도 생산과정의 투명한 공개를 약속 드립니다.

업계 최초 모든 식재료 공개

베베쿡은 업계 최초로 사용하는 모든 식재료와 원산지 또는 제조원의 정보를 공개합니다.

만드는 과정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른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베베쿡은 식재료의 원산지와 제조원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들이고 운영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베베쿡 프렌즈

베베쿡의 새 얼굴 BeBe Friends를 소개합니다.
곰이, 랑이(24M)
코코(12M), 로리(7M), 베리(4M)
캐릭터 월령
캐릭터 관계도
베베프렌즈의 일상

베베쿡 SONG

맛있다, 신난다! 베베송
이유식을 냠냠 이유식송